유럽여행 준비물 2탄~ (필수템 버전) 두둥~!!

유럽여행 준비물 2탄~ (필수템 버전) 두둥~!!

안녕하세요. 펜션프라하의 꿀피부 ‘베리’입니다. 오늘은 유럽여행 준비물 2탄을 준비 했습니다.

수 많은 글에 써져있는 여행자보험, 컵라면 등등 이런 뻔한 준비물들은 과감히 패쓰~~

장기간 여행에 진짜 진짜 필요한 것들만 알려드릴게요!

 

유럽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그 중에서도 운동화!

울퉁불퉁한 돌길이 넘흐 많은 유럽 길에 운동화가 없다면 정말 최악이에요…..

처음 며칠은 잘 다닐 수 있겠지만 여행이 길어질수록 운동화가 없이는 다니기 힘들어요ㅜㅜ

유럽 길과 필요한 신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행 준비물 1탄에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클릭!

운동화와 함께 필요한 신발은 슬리퍼에요. 유럽은 대부분 집에서도 신발을 신고 생활 하기 때문에 숙소에서

편하게 신을 슬리퍼가 있으면 좋아요. 슬리퍼가 제공되는 숙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숙소가 있지만

우리 펜션 프라하는 방마다 슬리퍼가 제공되니 얼마나 좋아요

한국에서 짐을 준비할 때 무게가 걱정이라면 유럽에 와서 예쁜 신발을 하나 구매 하는것도 좋아요!

 

두 번째 준비물은 바로 휴족 패치!

보통 휴족시간 이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제품을 검색해 보니 다 일본 제품이네요…

흠…. 요즘 같은 시국에 일본 제품이라…. 선택은 여러분이…..

유럽 여행은 대부분 뚜벅이 여행이기 때문에 하루종일 걷다 숙소에 오면 다리가 팅팅 부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음날 원활한 여행을 위해서 휴족패치를 붙이고 자면 다음날 한결 좋은 컨디션으로 다닐 수 있어요.

유럽여행 준비물

세번째 준비물은 감기약!

타지에서 아프면 얼마나 서러워요….ㅜㅜ

혹여나 감기라도 걸리면…. 🙁

말도 잘 안통하는 유럽 약국을 간다면 우리가 원하는 타이레놀이나 화이투벤 같은 종합 감기약은 구하지 못할거에요…

어차피 팔지도 않고…..

그래서 건강에 아주 자신이 있다면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되지만 장기간 여행에 몸이 피곤해져 면역력이 떨어질걸 생각해서

종합 감기약 하나 정도는 챙기시는게 좋아요!

 

마지막 네번째 준비물은 선크림!!

유럽의 햇빛은 너무 뜨거워요….

한국의 더위는 한증막 같은 더위라면 유럽은 뜨거운 사막 느낌?? 햇빛이 날 태우는 듯한 그런 느낌??

유럽은 건조하기 때문에 그늘에만 가면 시원해서 괜찮지만 우린 여행객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햇빛을 받아 들여야 하기 때문에 선크림은 무조건 필수!

또한 건조한 날씨 때문에 손상된 우리들의 피부를 달래줄 마스크 팩이나 수딩젤, 미스트도 챙겨오시면 좋아요.

 

 

그리고 기본적인 세안 용품이나 화장품들은 한국에서 가져오시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화장품은 한국 제품이 더 좋기 때문에….

바디워시나 샴푸 같은 무게를 많이 차지하는 것들은 유럽 현지에서 사는걸 추천 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펜션프라하 의 꿀피부 ‘베리’ 였습니다. 다음번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요~